digital-zone-logo
digital-zone-logo
로그인
회원가입
고객센터
ONE-STOP 견적·구매
견적 예상 금액
할부 예상금액 확인
S/W 구매대행
기획전/이벤트
folder icon

견적함

cart icon

장바구니

account icon

마이페이지

견적 및 구매 프로세스 안내
디지털존에서의 견적 요청부터 주문까지, 한 눈에 확인하세요!
01
상품선택
02
견적 요청
03
견적서 작성
04
견적서 확인
05
상품 구매
1
상품 선택
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제품을 선택한 후 [견적 문의] 버튼을 클릭합니다.
2
견적 요청
견적함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고
[견적 요청서 작성] 버튼을 클릭합니다.
3
견적 요청서 작성
견적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
[견적 신청하기] 를 클릭합니다.

입력하신 정보는 영업 담당자가 확인하여 정확한 견적을 제공하는 데 활용됩니다.
4
견적서 확인
메일로 수신한 [견적서 링크] 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회원의 경우, 마이페이지 → 견적내역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
5
상품 구매
마이페이지 > 견적내역에서 [주문하기] 버튼을 통해 즉시 결제 가능합니다.

비회원은 회원 가입 후 견적서를 불러오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유의사항
  • 비회원도 견적 문의는 가능하지만, 상품 구매를 위해서는 반드시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.
  • 세금계산서는 "기업회원" 대상으로만 발행됩니다.
  • 일부 전문 파트너사를 통해 진행되는 건은 본 프로세스와 다를 수 있습니다.
Q&A
  • 견적 요청할 상품명이 정확하게 무엇인지 모르겠어요!
    해당 브랜드 제품 아무 제품이나 선택하신 후, 요청 내용에 필요한 항목을 적어 주시면 영업 담당자가 확인 후
    적절한 제품과 함께 견적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  • 세금계산서 발행 받고 싶어요!
    "기업회원"으로 가입 후 가상계좌 결제를 진행해주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세금계산서 발행됩니다.
  • 견적은 요청 후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    견적 요청 후 영업일 기준 1-2일 내로 견적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※ 파트너사 통한 견적은 다를 수 있음
회사소개통합회원 약관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
iconicon
다우데이타
|
대표이사: 김상준
|
사업자등록번호 220-81-01733
사업자정보확인
이메일:digitalzone@daoudata.co.kr
|
개인정보책임자: 구회봉
|
통신판매업신고: 2021-서울마포-4059
|
주소: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311(염리동) 5층, 3층
|
연락처: 02-6991-1250
Copyright ⓒ DAOUDATA.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