견적 및 구매 프로세스 안내
디지털존에서의 견적 요청부터 주문까지, 한 눈에 확인하세요!
1
상품 선택
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제품을 선택한 후 [견적 문의] 버튼을 클릭합니다.
2
견적 요청
견적함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고
[견적 요청서 작성] 버튼을 클릭합니다.
[견적 요청서 작성] 버튼을 클릭합니다.
3
견적 요청서 작성
견적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
[견적 신청하기] 를 클릭합니다.
입력하신 정보는 영업 담당자가 확인하여 정확한 견적을 제공하는 데 활용됩니다.
[견적 신청하기] 를 클릭합니다.
입력하신 정보는 영업 담당자가 확인하여 정확한 견적을 제공하는 데 활용됩니다.
4
견적서 확인
메일로 수신한 [견적서 링크] 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회원의 경우, 마이페이지 → 견적내역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
회원의 경우, 마이페이지 → 견적내역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
5
상품 구매
마이페이지 > 견적내역에서 [주문하기] 버튼을 통해 즉시 결제 가능합니다.
비회원은 회원 가입 후 견적서를 불러오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비회원은 회원 가입 후 견적서를 불러오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유의사항
- 비회원도 견적 문의는 가능하지만, 상품 구매를 위해서는 반드시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.
- 세금계산서는 "기업회원" 대상으로만 발행됩니다.
- 일부 전문 파트너사를 통해 진행되는 건은 본 프로세스와 다를 수 있습니다.
Q&A
- 견적 요청할 상품명이 정확하게 무엇인지 모르겠어요!
해당 브랜드 제품 아무 제품이나 선택하신 후, 요청 내용에 필요한 항목을 적어 주시면 영업 담당자가 확인 후
적절한 제품과 함께 견적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 - 세금계산서 발행 받고 싶어요!
"기업회원"으로 가입 후 가상계좌 결제를 진행해주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세금계산서 발행됩니다. - 견적은 요청 후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견적 요청 후 영업일 기준 1-2일 내로 견적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※ 파트너사 통한 견적은 다를 수 있음